차서원, ♥엄현경과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에 "많이 놀라셨을 것"[전문]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09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서원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차서원이 엄현경과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BL(Boy Love) 드라마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9일 티빙 드라마 '비도의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 공식 SNS에는 "너무 갑작스럽게 소식이 전해져서 놀라셨을 비연담 팬들에게 차서원 배우님이 조심스레 보내신 편지를 대신 전한다. 차서원 배우님의 진심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는 글이 게재됐다.


드라마 측은 이와 함께 차서원이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했다. 차서원은 손편지를 통해 "최근 저의 소식에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한다"며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팬분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저에게는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는 변함없이 동생들을 늘 응원할 것"이라며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차서원은 지난 5일 배우 엄현경과 혼전 임신,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식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차서원이 전역하는 내년 5월로 예정됐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자 '비도의적 연애담'을 애청하는 일부 팬들은 차서원의 개인사가 극 몰입도를 헤친다며 불만의 목소리를 높였다.

image
배우 엄현경, 차서원이 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이다. 오는 9일 첫 방송. / 사진제공 = MBC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하 차서원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차서원입니다.

최근 저의 소식에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팬분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저에게는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변함없이 동생들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