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이찬원 "군 훈련소 시절, 군악대 보컬 오디션 탈락"[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3.06.10 19:08 / 조회 : 6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불후의 명곡' 이찬원이 군 시절 군악대 보컬 오디션 경험에 대해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박형근·신수정·이희성) 610회에서는 '2023 KBS 아나운서 선후배 대항전' 특집이 꾸며졌다. 최승돈, 이규봉-이영호-이광용, 이승연-김보민, 이재성-박지원, 김진웅-이윤정-이광엽, 임지웅-김진현 등 아나운서 선후배들이 팀을 이뤄 노래 실력을 두고 자웅을 겨뤘다.

듀엣을 이룬 막내 임지웅-김진현에 대해 후배 팀 주장 강승화는 "이 팀이 히든카드다"라며 치켜세웠다. 이에 임지웅은 "'프로까지는 아니지만 준프로다. 군대에 갔는데 훈련소에서 오디션을 통해 군악대 보컬로 합격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이찬원은 "군악대 보컬 장난 아니다. 저는 훈련소에 있을 때 군악대 시험 봤다가 떨어졌다. 노래를 진짜 잘하시는 거다"라며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들은 박지원은 "말도 안 돼"라며 깜짝 놀랐고 이재성은 임지웅을 가리키며 "근데 얘가 됐다고요?"라고 비아냥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