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던 1938' 이동욱, 김소연 칼로 찔렀다.. 요괴와 바뀌어버린 몸[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3.06.10 2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구미호뎐1938' 방송화면 캡쳐
'구미호뎐1938' 이동욱의 본체가 김소연을 칼로 찔렀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는 뉴도(정선철 분)와 몸이 바뀐 이연(이동욱 분)이 류홍주(김소연 분)를 공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연으로 몸을 바꾼 뉴도는 류홍주에게 "수호석 어디 있냐"라고 물었다. 몰래 수호석을 빼돌렸던 류홍주는 "용병단 잡는게 먼저라며. 내꺼다" 라며 자신의 몸을 수색하려는 뉴도에게 주먹을 날렸다. 잠시후 세 사람 앞에 일본 요괴 용병단이 등장했고, 이들은 싸움을 시작했다.

유키(김승화 분)은 천무영(류경수 분)에게 얼음 공격을 써 천무영을 얼려버렸다. 오오가마(이규호 분)은 뉴도가 이연의 몸을 빼앗은 줄 모르고 뉴도를 공격했다. 이에 뉴도는 "멍청아 나 뉴도다. 너랑 같이 있는 그놈이 구미호다"라고 했지만 오오가마는 믿지 않았다. 이연의 본체가 오오가마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것을 본 류홍주는 오오가마를 제압해 이연을 구하고자 했다. 오오가마를 제압 후 류홍주는 이연의 본체에게 "연아, 베어버려"라고 지시했다. 그러나 이연의 본체인 뉴도는 오오가마가 아닌 류홍주의 팔에 칼을 휘둘렀고 류홍주는 "연아 네가 왜"라고 당황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