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로 간 기안84"..'태계일주2', 첫방부터 OTT 통합 랭킹 1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6.16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태계일주2'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가 첫 방송 후 OTT 통합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 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는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했다. 또한 시청자들은 시즌1을 넘어선 신선함과 재미에 호평을 쏟아냈다.


기안84는 낯선 인도 문화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과 온몸으로 갠지스 강을 만끽하는 모습 등, 시작부터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 같은 모습으로 인도를 여행했다. 이후 '태계일주2'는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영화·드라마 통합 랭킹 TOP20 중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6월13일 기준)

'태계일주2'의 본방사수 추천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8일 방송되는 '태계일주2' 2회에서는 기안84가 인도 바라나시를 상징하는 대표 화장터 '마니까르니까 가트'로 향한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화장터의 매캐한 연기와 뜨거운 열기 속에 만감이 교차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24시간 운영되는 '마니까르니까 가트' 화장터는 현지인들의 운구행렬과 관광객들이 섞여 묘한 광경을 만들어낸다.


말 그대로 '삶과 죽음'의 한가운데에서 할말을 잃은 채 물끄러미 화장터를 바라보던 기안84는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 와도 되나.."라며 다른 여행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혔다. 그는 "묘하더라고요"라며 당시의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못했다고.

기안84가 그토록 보고 싶었던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인도'의 모습은 어떨지, 또 그가 어떤 감정을 느꼈을 지 궁금해진다.

'태계일주2'는 오는 1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