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용산 新 집 지적하는 김희철에 "남의 집 월세"[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3.07.16 21: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미우새' 방송인 이상민이 서울 용산으로 이사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미우새' 출연후 6번째 이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이 새로 이사하는 지역은 용산이었다. 이상민은 그동안 살았던 파주 집을 떠나기 전 5톤짜리 이사 트럭 2대를 불러 포장이사를 진행했다. 약 10톤 규모의 어마어마한 이삿짐이 나왔다. 자신의 자차에 마지막 짐까지 다 실은 이상민은 파주 집에 "잘 살았다"라며 인사를 건넨 후 용산으로 출발했다.

이삿짐으로 새 집을 채운 후 이상민 집에 김희철, 김준호, 김종민이 찾아와 집 구경을 했다. 김준호는 액막이 용품으로 "빚 다 갚고 연애하는 게 목표지 않냐. 집에 좋은 기운을 둬야 한다"라며 사진 하나를 선물로 건넸다.

사진에는 김준호와 코미디언 김지민의 커플 사진이 있었다. 이를 본 이상민은 "이게 뭐냐"라며 못마땅해했고, 김종민은 "훈남, 훈녀 사진이 있으면 좋다"라며 김준호를 거들었다.


이어 김희철은 용산 위치가 좋다며 이상민에게 방 하나를 미우새 멤버들의 게스트룸으로 꾸미겠다고 선전포고했다. 그러면서 방을 살펴보더니 "형, 인테리어 하기 전에 나한테 얘기했어야지. 나 인테리어 잘 하는데"라고 타박했다.

이에 이상민은 헛웃음을 치며 "여기 월세야. 남의 집에 인테리어를 왜 하냐"라고 맞받아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