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형따라 마야로' 촬영 중 안무 연습..즐거웠던 시간"

영등포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8.07 1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더보이즈 주연 /사진=이동훈 기자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멤버 주연이 '형따라 마야로' 촬영 중 컴백 준비를 병행했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CGV 영등포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 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주연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개의 열쇠'에 출연했다. 이에 "사실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짧았는데 멤버들이 친절하게 매일 그날 진도 나간 영상을 보내주고 튜토리얼로 보내주더라. 멕시코에 가서도 눈으로 확인하면서 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감사하게도 함께 하게 돼 개인적으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컴백 시기와 비슷하게 방송된다. 난 그 방송의 영향이 우리 컴백, 더보이즈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진다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의 뜻처럼 현실에는 있는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 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 큐,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