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오늘(21일) 새 디지털 싱글 'Respect' 발매..아이키 컬래버 MV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9.21 0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안신애 /사진제공=피네이션(P NATION)
뮤지션 안신애가 신곡으로 소울풀한 감성을 선사한다.

안신애는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아이키가 출연한 타이틀곡 'Respec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Respect'는 내추럴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나'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싱글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Respect'와 'Soul'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또 안신애와 가수 스텔라장, 유건형 작곡가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고, 아이키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신보는 안신애가 피네이션에 합류한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자 솔로 가수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무엇보다 앞서 가수 노영심, 성시경, 린, 선우정아, 스텔라장과 음악감독 강승원 등이 응원 지원사격에 나서며 열기를 뜨겁게 데우고 있다.

image
안신애 /사진제공=피네이션(P NATION)
안신애는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 오랜 기간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프로듀서로서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휘인, 김세정, 태연, 적재, 화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이자 '음악계의 숨은 고수'라고 불린 안신애가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신애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하고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