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연, 오늘(23일) 4년 열애 끝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스타이슈]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9.23 14:03 / 조회 : 2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호연 인스타그램
모델 겸 쇼핑호스트 이호연이 결혼식을 올린다.

이호연은 2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호연은 지난 4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웨딩 부케를 받은 지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당시 이호연은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결혼식을 하루 앞둔 22일 "벌써 하루 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다.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 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image
/사진=이호연 인스타그램
이어 "식을 준비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 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며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웨딩 사진에는 새 출발의 설렘을 만끽하는 이호연과 예비 신랑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본 채 웃거나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