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덱스 비주얼 폭발..플러팅 적중률 200% '핫한 감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9.29 08: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UDT 출신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비주얼을 제대로 폭발시킨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6회에서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초대를 받은 덱스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덱스는 배우 이진욱, 이상이, 정채연 등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이 대거 나서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출격했다. 포토존에서 비주얼을 제대로 폭발시킨 덱스는 쏟아지는 카메라 세례에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지나가기만 해도 여성들의 감탄을 불러 모으는 덱스는 이날도 플러팅 적중률 200%를 선보였다. 또한 행사장에서 찍힌 다양한 사진들로 SNS를 핫하게 달궜다. 이때 배우 이진욱이 덱스를 찾아와 인사를 건네고 그와 사진을 찍으려는 이들로 넘쳐났다는 후문이다.

행사가 끝난 뒤, 덱스는 에이전트 H와 행사에 다녀온 소감을 주고받았다. 특히 에이전트 H는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거쳐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것에 감개무량함을 느꼈다고. 덱스 또한 에이전트 H와의 끈끈한 의리를 다짐하며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등 훈훈한 대화를 이어갔다.


한편, 이날 에이전트 H는 덱스의 최애 간식 초콜릿을 준비, 이를 본 덱스는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엿보여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든다고. 급기야 덱스는 스튜디오에서 초콜릿 CF를 패러디하며 멋진 비주얼은 물론,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본 방송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