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신성, '박소영 절친' 김지민 만나 식은땀..'아찔 면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0.02 10:18 / 조회 : 6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성이 김지민, 홍윤화와 만났다./사진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의 절친' 김지민-홍윤화와 만나, 식은땀을 뻘뻘 흘린다.

오는 4일 오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4회에서는 신성이 박소영의 개그계 선후배인 김지민-홍윤화를 초대해 저녁 식사를 함께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평소 와인을 좋아하는 김지민과 홍윤화의 취향을 반영해,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두 사람을 모신다. 하지만 김지민은 첫 대면부터 '매의 눈'으로 신성을 스캔하더니, "소영이는 희극인실 여동생이라서 이놈 저놈한테 보내기 싫은 마음"이라며 초장부터 마라맛 입담을 내뿜는다. 그러면서 "내 남동생보다 소영이에 대해 더 많이 안다"고 강조해 신성을 긴장케 한다.

홍윤화 역시 "저도 최근에 소영이 언니와 대만 여행을 다녀왔다"며 각별한 친분을 자랑한다. 그런데 이때, 신성은 한 마디를 덧붙이며 맞장구를 치는데, 홍윤화는 오히려 "아! 실수하신 것 같은데.."라고 정색한다. 이에 김지민은 "이런 식으로 여자를 만나는구나, 아주~"라며 훅 치고 나가 신성을 후덜덜 떨게 만든다.

나아가 김지민은 "트로트 팬덤이 어마어마하다던데, (그분들이) 소영이를 좋아하나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과연 신성이 김지민의 예리한 질문에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그리고 김지민과 홍윤화의 깐깐한 압박 면접을 통과해 후한 점수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신성의 2대1 와인바 면접(?) 현장과, '멘토' 문세윤을 집으로 초대한 '새신랑' 심형탁의 하루는 '신랑수업'에서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