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킹덤, '쿠데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강렬 카리스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0.16 07:22 / 조회 : 57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킹덤(KINGDOM)이 새 앨범 타이틀곡 '쿠데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붉은 태양이 뜬 광활한 사막에 있는 킹덤의 모습이 담겨있다. 킹덤은 사막에 앉아 먼 곳을 응시하며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히스토리 오브 킹덤' 시리즈 시즌1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이번 신보 스토리의 주인공 자한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INGDOM(킹덤) '쿠데타 (COUP D'ETAT)' MV Teaser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킹덤이 3년 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INTRO 곡인 'APOCALYPSE(終末)'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LOVE SONG', 'X-GAME', 'ON MY WAY', '모래성', '쿠데타(COUP D'ETAT)(INST.)'까지 등 총 7곡이 수록, 킹덤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킹덤은 오는 18일 낮 12시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타이틀곡 '쿠데타'로 컴백 활동을 펼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