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이 왜 여기서 나와? 다나카 "사랑해"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1.14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다나카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다나카를 만났다.

14일 다나카는 개인 SNS에 "다나카도 타임스퀘어에서 노래 하겠어. 사랑해 정국"이라며 정국과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다나카는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로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다나카의 공식 포즈인 양손을 턱 부분에 갖다댄 채 브이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브로맨스를 완성했다.

이를 본 팬들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게릴라 콘서트 하자", "역시 월드클라쓰다", "다나카 부럽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만남을 부러워했다.

정국은 지난 10일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위치한 TSX 엔터테인먼트에서 게릴라 공연을 개최했다. 정국은 솔로 앨범 'GOLDEN'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 '3D (feat. Jack Harlow)'를 선보였고, 신보의 수록곡 'Yes or No', 'Please Don't Change (feat. DJ Snake)' 무대까지 최초 공개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TSX는 맨해튼의 심장부인 타임스스퀘어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야외 상설공연장으로 지난 7월에 개설됐으며 거대한 LED가 열리면 무대가 등장한다. 정국은 7월 TSX 개설 행사에서 미국의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공연한 이후 두 번째 아티스트로 이 무대에 서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다카나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