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 MAMA AWARDS'에서 그룹 에이티즈,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WORLDWIDE FANS' CHOICE'(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수상했다./사진=Mnet '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
28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 이하 '2023 MAMA')가 개최됐다. Mnet, 유튜브 채널 Mnet K-POP 등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WORLDWIDE FANS' CHOICE'(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수상자로 에이티즈와 NCT DREAM이 각각 선정됐다.
에이티즈는 무대에 올라 "에이티니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이티니 있어서 지치지 않고 달려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또 "12월 1일 컴백하거든요. 에이티니,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하게 같이 활동하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NCT DREAM은 불참한 가운데,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NCT DREAM은 3년 연속 이 상을 수상했다고 밝히면서 "말이 필요 없죠. 여러분이 저희를 선택해주셨습니다. 내년에 또 봐요"라고 했다.
또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그룹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MAMA'는 11월 28일에 이어 11월 29일 이틀간 일본 도교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