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최수종 커피차 받고 大감동.."울 아부지♥ 사랑합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1.30 14:49 / 조회 : 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이가 최수종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사진=유이 인스타그램
배우 유이가 최수종의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유이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헉! 수종 아부지. 너무 감사합니다. 늘 든든하고 힘이 되어 주시는 울 아부지♥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수종이 유이에게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배우 스탭 여러분! 따뜻한 음료 마시고, 유이 잘 부탁드립니다~ ♡유이아빠 최수종♡"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image
유이가 최수종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사진=유이 인스타그램
최수종과 유이는 2018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애틋하고 절절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시청률 50%에 육박하는 흥행을 이뤘다.

두 사람은 '하나뿐인 내편' 종영 후 KBS에 각각 다른 작품으로 복귀, 시청자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유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최수종은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 중이다.

한편, 유이가 출연 중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유이 분)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