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INDAY' 방탄소년단 진 생일 기념 韓·美 팬들 각각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올해 생일 타임스퀘어 서포트 3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2.02 07:52 / 조회 : 6629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성대한 서포트가 이어지며 기쁜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image


한국팬 Jiniya지니야(@Jiniya1204)는 현지 시간 12월 3일과 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의 생일 축하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image


진의 미국 팬 석지니즘(@Seokjinism1)과 미국 진 팬베이스 SEOKJIN USA SUPPORT GROUP(@JINUSASUPPORTGP )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의 생일 축하 영상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image


석지니즘(@Seokjinism1)과 SEOKJIN USA SUPPORT GROUP(@JINUSASUPPORTGP ) 서포트 광고는 타임스퀘어 역사상 최고 해상도의 스크린인 18000 평방피트 규모의 TSX 브로드웨이 메인 LED 화면 2개 화면에서 12월 3일과 4일에 볼 수 있다. TSX 스크린은 타임스퀘어 중심부에 있다.

image


해당 장소는 약 한달 전,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1주년(10월 28일)을 기념하기 위해 진의 중국팬 @ArmyJin_J1과 중국팬들이 현지시간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영상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 곳이라 의미를 더한다.

image


이로써 진의 2023년 생일에는 총 3개의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서포트가 송출된다. 한국팬과 미국팬들의 서포트, '후즈팬'에서 진행된 '12월 2주차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 받을 아이돌은 누구?' 투표 1위 특전까지 진 생일을 축하하는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열기와 환호성을 더하고 있다.

현재 육군 조교로 군복무 중인 진의 생일에는 끝없이 풍성한 생일 서포트뿐만 아니라 중국 농촌 지역 학생들을 위해 김석진 도서관을 2년 연속 개관해 올해에도 도서 2000권을 기부하고, 전쟁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기부 릴레이가 쉴 새 없이 이어지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