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아이브와 기습 인터뷰..최애 에피소드 전격 공개 [따라해볼레이]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2.02 10:22 / 조회 : 6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섭씨쉽도'
걸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리포터로 변신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에는 레이의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레이는 리포터로 변신해 아이브 멤버들에게 기습 인터뷰를 진행했다. 먼저 첫 번째 인터뷰 주인공은 가을이었다. '따라해볼레이' 애청자답게 '최애 에피소드'를 묻는 레이의 질문에 송진우 집사와 함께 나온 '레이 아가씨 T예요? 큐티? 프리티? 애프터눈 티'를 답하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이어 기타를 치고 있던 장원영은 레이의 질문에 곧바로 "이제 곧 연말연시다. 꾸미고 갈 일이 참 많을 것 같아서 '레이의 특별미션 혜진이 메이크오버', '아이브 레이의 GRWM'을 추천한다"고 답했다.레이도 더 심층적으로 "그 에피소드 중에 약간 포인트 되는 부분이 있었을까?"라고 질문했고 장원영은 "레이의 핑크빔 메이크업"이라고 답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섭씨쉽도'


도도한 셀럽 콘셉트로 앉아 있던 세 번째 인터뷰 주인공 안유진은 레이의 공식 질문에 "본 적이 없다"라고 장난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스타 사주' 편을 재미있게 봤다. 나랑 환상의 궁합이더라"라고 흐뭇해하며 레이와 손하트를 함께 만들었다. 안유진은 자신과 궁합을 본 이유를 물었고 레이는 "평소에 많이 아끼는 언니여서 너무 궁금해서 한번 물어봤다"라고 답해 안유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감성 소녀로 변신한 다섯 번째 인터뷰 주인공 이서는 '좋소의 감성 복지'를 추천 에피소드로 꼽았다. 다만 이서가 "데크테리어 편"이라고 잘못 말하자 레이는 "데스크테리어"라고 정정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이서에게 "귀여워. 괜찮아"라고 언니답게 다독였다.

마지막 인터뷰 주인공 리즈는 최애 에피소드로 '성수동 스우파'를 꼽았고 두 사람은 동갑내기답게 남다른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했다.

아이브 레이의 첫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는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