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송민준, 4년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12.02 10:52 / 조회 : 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밝은누리,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수묵화 보이스' 가수 송민준이 생애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일 오후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송민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챕터 1' 티켓팅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하며 엄청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송민준은 지난 4년 동안 희로애락을 공유한 팬들과 2023년의 마지막을 함께하며 앞으로 계속 이어가게 될 가수 인생의 한 페이지를 뜻깊게 장식할 계획이다.

첫 단독 콘서트부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뜻깊은 발자취를 남기며 팬들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송민준의 이번 콘서트는 눈을 뗄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와 감동을 전할 풍성한 셋리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image
/사진=밝은누리,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송민준 역시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콘서트 준비에 임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송민준은 티켓 매진에 대하여 "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매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마지막 날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민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챕터 1'은 오는 12월 31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구 신한pLay스퀘어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