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INDAY' 방탄소년단 진 전 세계 팬들, 한국서도 역대급 생일 축하 서포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2.03 08:15 / 조회 : 79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사랑 가득한 서포트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신나는 축제에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다.

image


진의 한국 팬 서포터즈인 위드석진(@withseokjin1204)과 진의 미국 팬 베이스 올포진(@jinnieslamp)은 기존 서포트에 새로운 서포트를 추가했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하이브 세븐일레븐 편의점 광고,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하이브 앞 버스중앙차로 쉘터에 진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image


진의 팬 계정 BOY BE MYTH(@boybe_myth) 또한 기존 서포트에 추가로 12월 3일부터 4일까지 토스(TOSS) 앱 내 프리미엄 보드에 진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해당 서포트는 국내 최대 금융 플랫폼 토스 앱 최초의 연예인 광고다.

image


진의 중국 팬 7Yuan(@7Yuan_JIN)은 12월 4일부터 1월 3일까지 건대입구 지하 2층 B3호에 생일 축하 광고를 서포트한다. 7Yuan은 이밖에 중국 상하이와 항저우에서도 대형 전광판에 진의 생일 영상 광고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7Yuan은 약 한 달 전,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1주년(10월 28일)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홍대 공항철도 환승통로 전광판에서 서포트를 진행한 바 있다.

image


일본 진 서포터즈인 WAIT FOR JIN JAPAN(@WaitForJIN_BTS)은 진의 팬 A LITTLE BRAVER(@ALittleBraver92)와 함께 11월 15일부터 12월 4일까지 인천 국제 공항 T1 지하 AMT에서 생일 축하 영상 광고 등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WAIT FOR JIN JAPAN는 이뿐 아니라 여러 다양한 서포트로 생일 축하의 열띤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image


진의 일본 팬 ユ氏(@bh_ksj04)는 11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용산세무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촌119안전센터, 성촌공원에서 서울 버스 정류장 광고를 진행 중이다.

image


진의 한국 팬 진바라기(@sunny_jus)는 용산 디멘션갤러리에서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진아트 전시회를 가지며, 진의 일본 팬 Kuu(@Ku__jiin)는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앤디스커피에서 팬아트 전시회와 함께 카페 이벤트를 연다.

image


진의 팬 지니팬트리(@jinnie_vault)는 진이 군복무 중인 육군 제5보병사단이 있는 경기도 연천의 한 카페에서 국군장병들에게 무료 커피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진의 팬들은 수많은 생일 카페 이벤트 등 풍성한 서포트로 진의 생일을 뜨겁게 축하하고 있다. 현역 육군 조교로 군복무 중인 진의 생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은 역대급 규모 서포트들뿐 아니라 줄을 잇는 따뜻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 뜻깊은 의미를 더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