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이효리 언급하며 눈물..박진영 "상처 많이 받아서"[라스][별별TV]

김지은 기자 / 입력 : 2023.12.06 23:41 / 조회 : 5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가수 김완선이 방송 중 눈물을 쏟아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골든싱어즈' 특집으로 박진영, 김범수, 김완선, 박미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눈물이 왈칵 날 때가 있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함께 출연했던 가수 이효리, 화사를 언급했다. 그는 "이번에 이효리, 화사에게 너무 고마웠는데 저는 전달을 잘 못한다.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 공연 하루 이틀 전에 메시지로 전달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근데 답장을 보고 울었다. 너무 감동을 받았다. 그리고 이런 도움을 살면서 처음 받아본 것 같다"며 울먹였다. 그러면서 "효리에게는 '언니 존재 자체가 우리한테 큰 힘이야'라는 문자를 받았다"며 이야기를 하던 중 눈물을 쏟아냈다.

박진영은 김완선이 말을 잇지 못하자 "저는 누나에게 살아온 얘기를 다 들었다. 누나가 저렇게 주고받는 문자에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있다. 사람한테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사람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낮다. 아무에게도 기대가 없는 상황이니까 조금만 마음을 보여줘도 감동을 받는다"고 의견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