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락 뮤직페스티벌', 공연 잠정 연기 "전액 환불 절차 진행"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2.07 18:25 / 조회 : 8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솜엔터테인먼트
'2023 시티락 뮤직 페스티벌'이 공연 취소와 함께 전액 환불 조치 소식을 전했다.

'2023 시티락 뮤직페스티벌 IN 부천'(이하 '시티락 뮤직페스티벌')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과 17일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시티락 뮤직페스티벌' 측은 "주최 측의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일정을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고, 예매해 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12월 공연 취소 소식과 함께 사과의 뜻을 전했다.

향후 조치에 대해서는 "구매하신 티켓은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 예정이며, 예매수수료 및 배송비 포함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릴 예정입니다.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예매한 티켓은 순차적으로 취소, 전액 환불 처리된다.

앞서 '시티락 뮤직 페스티벌'은 록밴드들과 인기 아티스트들이 꾸민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는 축제로, 3차 라인업까지 공개한 바 있다.

당초 '시티락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16일과 17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공연이 취소됨과 동시에 '시티락 뮤직 페스티벌'은 순차적으로 전액 환불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