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의 크리스마스 선물..'찬란한 겨울' 라이브 클립 티저 오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2.08 13:40 / 조회 : 8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의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의 라이브 클립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아름답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신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의 후렴구를 부르는 황치열의 모습이 담겼다. 경쾌한 밴드 사운드 위로 황치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네 손을 잡고 이 거릴 걸을 때면 행복해져", "점점 더 좋아지는 걸 / 둘이라 더욱 찬란한 이 겨울이" 등 사랑이 가득 담긴 노랫말로 달콤한 설렘을 선사한다.

'I LOVE WINTER'는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시즌 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는 따스한 소망이 담겼다. 신보에는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한 '겨울밤 (A Winter Night)'를 포함 겨울 감성을 녹여낸 총 5곡이 수록, 리스너들의 연말을 따스히 물들일 전망이다.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