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태연·에이티즈 꺾고 1위..'놀뭐' 유재석→영케이 화려한 데뷔[음중][종합]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12.09 16:43 / 조회 : 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방송화면
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르세라핌의 'Perfect Night', 에이티즈의 '미친 폼(Crazy Form)', 태연의 'To. X'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르세라핌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르세라핌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르세라핌의 'Perfect Night'는 이들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글로벌 (미국 제외)'에 5주 연속 차트인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image
/사진=MBC 방송화면
또한, 스페셜 MC로도 활약한 박진주, 이미주의 유닛 주주 시크릿은 '잠깐만 TIME'으로 돌아왔다. '잠깐만 TIME'은 삼바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으로, 사랑을 하고 싶어서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건지 고민하는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은 데뷔곡 'Say Yes'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선우정아가 작사한 'Say Yes'는 그루비하고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긍정적인 메시지의 노랫말로 희망을 전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