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콘서트 관람 온 방시혁 만남 인증.."시혁님! 감사해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2.10 1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엄정화, 방시혁/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하이브 의장 방시혁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엄정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혁씨. !! 시혁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젠 편하게 못부르겠어. 너무 자랑스럽고 멋져요. 공연 보러 와주니 든든하고 컴투미 를 부를수있어서 행복했어요~~^^ 커피차도 고마워요. 최고!!"라는 글과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엄정화가 공개한 사진에는 엄정화와 방시혁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공개된 영상에는 방시혁이 의장으로 있는 하이브에서 보낸 커피차 모습이 담겼다.

엄정화는 지난 9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초대'의 서울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어 10일에도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엄정화는 최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해 방시혁과 '우리 결혼했어요'로 가상 부부가 될 뻔했던 일화를 밝혔다.

엄정화는 "그때 방시혁을 처음 봤다. 나 너무 후회가 된다. 그때 찍을 걸. 그럼 나도 지금 하이브 소속일 수도 있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