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내년 1월 4일 컴백 확정..싱어송라이터의 귀환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12.10 18:44 / 조회 : 6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알록달록한 알파벳 퍼즐들이 배경으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명 '퀴즈(Quiz)'와 함께 컴백 앨범 발매 일시가 공개돼 팬들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퀴즈'는 정세운이 지난해 5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웨어 이즈 마이 가든!(Where is my Garden!)'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전작에서 정세운은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비롯해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증명했다. 이에 오랜만에 들고 오는 이번 앨범에는 어떤 음악적 역량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드높다.

정세운은 자신의 앨범 활동 외에도 다채로운 음악 분야에서 존재감을 펼쳤다. '구필수는 없다', '환혼', '사랑의 이해', '꽃선비 열애사', '킹더랜드',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 다수 드라마 OST에 참여했고,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Our Garden)', '싱어송라이터 시리즈-정세운', 2023 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 등 콘서트 및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한편 정세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퀴즈'는 오는 2024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