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크리처' 수현, 미스터리 매력 폭발 예고 '일본 귀족'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2.22 11: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수현./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수현이 미스터리한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수현은 22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연출 정동윤, 극본 강은경)에서 경성 일대를 호령하는 일본 귀족 '마에다 유키코'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경성에서 가장 막강한 권력과 부를 누리고 있는 '마에다'는 비밀을 품은 옹성병원을 후원하는 인물. '경성크리처'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캐릭터이기도 한 마에다는 단아하고 절제된 모습 속 숨겨진 이야기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할 전망이다.

수현은 존재만으로도 위협이 될 만큼의 카리스마를 지닌 마에다를 표현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실제 본인과 성격이 많이 다른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평소의 감정까지 조절했고, 눈빛과 몸짓으로 신비로움을 풍기기 위해 정동윤 감독과 많은 의견을 나누면서 수현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드라마 '마르코 폴로'등 다양한 작품에서 능숙한 영어 연기를 선보였던 수현은 이번에는 교토 지방 일본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 수현은 "당신하고 적이 되고 싶지 않아요. 우리는 아직 친구인가요?"라는 짧은 한 장면을 통해 수현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 바 있다.

수현은 "마에다라는 역할을 표현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았지만, 그만큼 배우로서 더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며 "즐겁게 촬영한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파트1은 22일, 파트2는 2024년 1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