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민정 "역대급 노출이다"

BJ 박민정, "역대급 노출이다"..맥심 2월호 표지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2.01 1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BJ 박민정이 잡지 맥심 표지 모델을 맡았다./사진제공=맥심(MAXIM)
귀엽고 친근한 여동생 같은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BJ 박민정이 세 번째로 표지를 장식한 글로벌 남성 잡지 맥심(MAXIM) 2024년 2월호가 정식 발간 전부터 화제다.

박민정이 장식한 2월호 표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기 때문. 심지어 맥심 홈페이지에서는 발행일 하루 전인 1월 23일, B형 표지가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맥심 관계자는 "이번이 박민정 세 번째 표지라 우려도 있었지만, 그간 그녀가 장식한 모든 표지의 월호들이 단기간에 품절되는 대기록을 세웠기 때문에 신뢰가 더 컸다. 이번 2024년 2월호는 앞선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시장 반응이 가장 빠르다. 지금도 구매 요청이 쇄도하여 급히 지방 물량을 회수하는 등의 방법을 강구 중"이라고 전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자 구독자 수 약 50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최근에는 방송인 탁재훈이 진행하는 유튜브 '탁탁 TAKTAK' 채널에 출연해 대활약하는 등 계속해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image
BJ 박민정이 잡지 맥심 표지 모델을 맡았다./사진제공=맥심(MAXIM)
2019년 맥심 10월호 화보로 맥심과 첫 인연을 맺은 박민정은, 이후 맥심 2021년 1월호와 2023년 1월호의 표지에 등장하며 '맥심이랑만 하는(?) 박민정'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실제로 박민정은 맥심 이외의 다른 곳과 화보 촬영을 아예 하지 않기에, 그녀의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섹시 화보는 오로지 맥심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잡지에 공개되지 않은 박민정 화보 B컷들은 오직 '맥심B컷'에서만 공개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맥심 2월호 표지 화보에서는 빨간색 보디수트와 리본이 달린 화이트 슬립, 분홍색 튜브 탑 등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의상들로 이전과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image
BJ 박민정이 잡지 맥심 표지 모델을 맡았다./사진제공=맥심(MAXIM)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민정은 "작년 1월호 'FWB'편 표지가 워낙 역대급이었기 때문에 오늘 촬영을 앞두고 조금 걱정했다. 근데 이번 표지도 그에 못지않은 역대급이 나온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이날 촬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BJ 박민정의 화보 및 인터뷰가 담긴 맥심 2024년 2월호는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더불어 미스맥심 꾸뿌, 첼설아, 그린, 연화, E다연 등의 아찔한 섹시 화보도 만날 수 있다.

한편, BJ 박민정은 2022년 10월 유튜브 채널 '노빠구탁재훈'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 '탁탁'의 '탁재훈의 압박면접 시즌2'에 '맥심 완판녀'의 매력을 한껏 뽐내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