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결혼' 유나, ♥예랑 강정훈 옆모습+웨딩화보 공개..'백허그 훈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2.13 08:07 / 조회 : 10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나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웨딩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12일 유나는 "내가 제일 좋아했던 BLACK DRESS♥"라며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유나가 이번에 공개한 웨딩화보는 그가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찍은 것. 유나는 예비 남편인 작곡가 강정훈의 옆모습 얼굴도 살짝 공개하며 강정훈과 손을 잡고 가는 연출의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사진=유나
image
/사진=유나
image
/사진=유나


유나는 지난 11일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비 남편에 대해서는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나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이후 2021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그룹을 탈퇴했다. 탈퇴 후에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했다.

강정훈은 음악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 일원이다. 별들의 전쟁은 그룹 씨스타19 '마보이'(MA BOY),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티아라 '완전 미쳤네',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있지(ITZY) '달라달라' 등을 작업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