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오늘(20일) 새 싱글 'Diamond' 발매..댄서 '놉' 안무 참여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2.20 17:28 / 조회 : 5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가 20일 컴백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를 발매했다.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해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노랫말과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트라이비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곡은 스트릿 댄스 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Afrobeats(아프로비츠)의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에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표현력을 더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수록곡 'Run(런)'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서로에게 혹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각자의 소망을 담아내며 꿈을 향한 트라이비의 거침없는 질주를 그렸다.

약 1년의 공백기 동안 자신만의 원석을 다듬어온 트라이비. 전작보다 한층 더 여유롭고 성숙한 모습으로 '자체발광'하는 다이아몬드같이 찬란한 매력을 뽐내며 2024년 활동의 포문을 힘차게 열 예정이다.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뛰어난 보컬, 퍼포먼스 역량과 6인 6색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대중적이면서도 독특한 음악으로 매 앨범마다 커리어하이를 쓰고 있는 트라이비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적 변신을 이루며 대중과 소통할지 기대감이 배가된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온더무브에서 트라이비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