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동 술찌' 이채연, "머리에 불 붙어"..음주 흑역사 고백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2.21 09:10 / 조회 : 3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튜디오 어서오고 '인싸동 술찌'/사진제공=스튜디오 어서오고
이채연, 강혜원의 '음주 흑역사'가 공개된다.


21일 오후 6시 스튜디오 어서오고에서 공개될 '인싸동 술찌' 6화에서는 누구에게도 밝히지 않았던 이채연과 강혜원의 음주 흑역사가 밝혀질 예정이다.

술자리가 끝난 후, 귀가 중이던 강혜원이 내리막길을 내려가기 위해 워커를 벗고 맨발 귀가에 임했다는 것. 이에 이채연은 "본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 물으며 "내가 있었으면 바로 촬영했을 것"이라 말하며 촬영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채연은 의외의 인맥과 더불어 이채연답게 엉뚱 발랄한 음주 흑역사를 풀어냈다.

바로 레드벨벳의 슬기와의 술자리 도중 이채연의 향초 때문에 머리카락에 불이 붙었다는 것. 놀란 슬기가 "아이고!"를 외치며 맨손으로 직접 불을 꺼주었다는 후일담.


이외에도 이번 회차 '인싸동 술찌'에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야깃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최근 드라마 '소년시대'를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강혜원이 선보이는 경상도 사투리, 이채연과 강혜원이 난생처음 도전해 보는 하이볼 제조기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통해 그들의 '찐친 케미'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이채연이 진행하는 '인싸동 술찌'는 스튜디오 어서오고의 첫 번째 시리즈 '선넘는 맵찔이'에 이어 두 번째로 런칭된 프로그램으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열풍 속, 고퀄리티 小알콜을 지향하는 신개념 술방 토크쇼다. 강혜원에 이어 '부캐 넘버 원' 개그우먼 이은지 등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