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Super Lady'로 트리플 크라운 달성 "네버랜드 만나고파"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2 21:05 / 조회 : 4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은 22일 오후 방송된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2024년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첫 아티스트가 된 동시에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 민니는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 오늘도 1위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빨리 네버랜드 만나고 싶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많이 많이 사랑해요!"라며 트로피를 안겨준 팬들을 향해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9일에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2'(Two)로 초동 15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또한 한터차트 2월 2주 차 국가별 차트에서 일본 부문과 중국 부문의 1위를 차지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