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7인의 부활' 주연 캐스팅..황정음→이유비와 호흡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3 10:12 / 조회 : 46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정신이 2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N 금토극 '별똥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별똥별'은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CJENM 2022.04.2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밴드 씨엔블루 멤버이자 배우 이정신이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2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정신이 '7인의 부활'에 합류했다.

'7인의 부활'은 지난해 방영된 피카레스크 복수극인 '7인의 탈출'의 시즌2 작품으로,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정신은 황찬성 역을 맡아 대한민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세이브 기업의 대표로 변신한다. 황찬성은 본래 대한민국 3대 신문사라는 황제일보의 후계자였으나, 모든 걸 버리고 뛰어든 포털사이트 사업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수완을 인정받은 인물이다. 비주얼, 피지컬, 능력 모두 완벽한 그는 한모네(이유비 분)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밴드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은 가수와 배우로서 모두 활발히 활동하며 사랑받고 있다. 씨엔블루로서는 약 7년 만에 아시아 투어 2024 CNBLUE LIVE 'CNBLUENTITY' IN ASIA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7인의 부활'은 오는 3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