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남편 바람 폈다..이미 한번 참아"[★NEWSing]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2.23 11:24 / 조회 : 8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정음/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남편의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23일 한 네티즌은 황정음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난 영돈이 형 이해한다.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에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 피는 거 이해 못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았다.

이에 황정음은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네가 뭘 안다고 입을 놀리냐.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는 게 맞지 않나. 네 생각대로면"이라고 반박했다.

또한 "바람 피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그게 인생이다"라며 "난 한번은 참았다. 태어나서 처음 참아본 거다"라고 토로했다. 황정음은 해당 댓글을 작성한 네티즌에 "너 이영돈이지?"라며 분노를 표하기도 했다.

황정음, 이영돈 부부는 2016년 결혼했으며 2017년 첫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다 황정음이 2020년 9월 남편과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이혼 조정신청을 냈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나 2021년 7월 황정음 측은 "황정음이 이혼 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3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지난 22일 황정음은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혔다. 소속사는 "황정음이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 진행 중"이라며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