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남과여' OST '이만 안녕' 발매 "원작 웹툰 성인 돼서도 정주행"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3 13:45 / 조회 : 3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블렌딩
가수 민서(MINSEO)가 '남과여'의 깊이 있는 감정선에 힘을 보탠다.


민서는 23일 6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OST Part.6 '이만 안녕'을 발매한다.

'이만 안녕'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bye 이제는 전부 보낼게 bye 너보다 나를 위해 주던 너를', '서서히 식어가는 우리 미안해 더는 볼 수 없어 나는 이만 안녕' 등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정리된 성옥(이설 분)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가창자로는 민서가 나선다. 현성(이동해 분)과 성옥의 애틋한 방황을 노래하게 된 민서는 "연재 당시 너무 좋아했고, 성인이 되어서도 정주행한 웹툰이 드라마로 나와서 너무 기쁘다"라며 "작품 속 예쁜 장면에 제 목소리를 입힐 수 있어 영광이다. 많은 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기억되면 좋겠고, '이만 안녕'도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슈퍼스타K 7'을 통해 얼굴을 알린 민서는 2017년 '좋니' 답가 버전인 '좋아'를 불러 이름을 알렸고, 이듬해 '멋진 꿈'으로 데뷔했다. 또한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 '어쨌든 기념일', KBS 2TV '이미테이션'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만 안녕'의 작업에는 김재환 '어떤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Your Light(유어 라이트)', LUCY '찾았다' 등 아름다운 노랫말로 이름을 알린 김호경과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 등 인상적인 OST를 다수 발표하며 사랑받은 프로듀싱 팀 1601 (정승현, 박태현)이 각각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한편 민서가 가창한 '남과여' OST Part.6 '이만 안녕'은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