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출신' 한아름송이, 6세 연하 모델 이민석과 결혼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2.25 20:46 / 조회 : 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한아름송이 SNS


얼짱 출신 유튜버 겸 방송인 한아름송이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지난 24일 한아름송이는 개인 SNS에 "프러포즈 받았네. 그 제안 받아들이겠네"라며 모델 이민석과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아름송이는 이민석과 지인들이 준비한 한 스튜디오에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한아름송이는 이민석이 준비한 프러포즈와 반지를 손에 낀 채 예비 신랑과 입을 맞추고 있다.

이에 이민석은 "먼저 갑니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한아름송이는 "잘가"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한아름송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프러포즈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오르자 "유튜브 생활 7년 만에 인급동 3위라뇨. 세상에나 마상에나. 민석아 프러포즈 거절할테니 한 번만 더해주라"라며 기뻐했다.

image
/사진=한아름송이 SNS



한아름송이는 지난 2011년 학창시절, 코미디TV '얼짱시대' 시리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당시 남다른 패션 센스와 화장법으로 여성 또래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한아름송이 패션', '한아름송이 메이크업' 등이 화제를 모아 현재는 구독자수 8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민석은 고스트에이전시 소속 모델이다. 1999년생인 이민석은 1993년생인 한아름송이와 6세 나이 차이가 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