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차은우는 차은우다..막 찍어도 화보 비주얼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2.26 00:38 / 조회 : 13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차은우 SNS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남신 미모를 뽐냈다.


25일 차은우는 개인 SNS에 "Thank u"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차은우는 지난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촬영한 것으로 차은우는 무대 위에서 토끼 머리띠를 착용, 팬들을 향해 손하트를 선물하고 있다.

또한 차은우는 반짝이는 응원봉을 들고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image
/사진=차은우 SNS



차은우는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ENTITY'를 발매하며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다. 'ENTITY'는 아티스트 '차은우'와 차은우의 본체인 '이동민'으로 느끼는 다양하고 솔직한 감정들과 '나의 모든 면을 인정하고 솔직하게 살아보겠다'는 의지를 담은 신보다.

타이틀곡 'STAY'는 인트로부터 잔잔하면서도 강렬하게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컨트리 팝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슬퍼하는 모든 이에게 건네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가사는 이동민이 현재, 가장 크게 느끼고 있는 그리운 감정을 여지없이 표현해 담아 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