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진서연,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정곰상 제너레이션 K플러스 작품상 수상 쾌거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2.26 09:59 / 조회 : 5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앤드마크


배우 진서연이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통해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진서연이 주연으로 열연한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은 고등학생 인영(이레 분)이 깐깐한 예술감독 설아(진서연 분)와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진서연은 집세가 밀려 쫓겨나게 된 인영과 얼떨결에 함께 살게 된 예술감독 설아 역을 맡아, 서로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다.

image
/사진=앤드마크
image
/사진=앤드마크


이 가운데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K플러스 부문에 진출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제너레이션 섹션에서 가장 큰 상인 수정곰상 제너레이션 K플러스 작품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진서연은 소속사를 통해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감독님을 비롯한 배우들과 너무나 큰 일을 해낸 것 같다"라며 "영화를 봐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리고, 베를린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통해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불리는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진서연이 앞으로 또 어떤 작품으로 대중 앞에 나서게 될지 기대가 높아진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