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선녀란 이런 것..김수현♥김지원, 비주얼 甲 웨딩사진 [눈물의 여왕]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2.26 11:00 / 조회 : 6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김수현, 김지원의 설렘 가득한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 측은 26일 남녀 주인공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 부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백현우와 홍해인은 정반대의 세상에 살다가 서로를 만나 운명처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시골 용두리 출신의 신입사원과 대한민국 최고 재벌의 딸의 연애 소식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달궜고, 홍해인의 프러포즈로 마침내 결혼까지 골인했다.

image
/사진제공=tvN
image
/사진제공=tvN
공개된 사진에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백현우, 홍해인 부부의 행복한 순간이 담겨 있다. 턱시도 차림으로 새신랑의 정석을 보여주는 백현우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는 홍해인의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현우, 홍해인의 결혼식 현장도 포착돼 흥미를 돋운다. 홀로 버진로드에 서서 사랑하는 신부를 기다리는 백현우는 설렘과 기대가 섞인 미소를 띠고 있다. 신부 대기실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홍해인의 얼굴에서는 기분 좋은 긴장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모두가 보는 앞에서 영원의 사랑을 약속할 부부의 앞날이 궁금해지고 있다.

'눈물의 여왕' 측은 "백현우, 홍해인 부부의 운명 같은 로맨스는 김수현과 김지원의 탄탄한 연기 시너지로 더욱 아름답게 그려질 예정이다. 백현우와 홍해인의 연애 시절부터 부부생활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부부의 감정에 몰입감을 더하는 것"이라며 "이에 로코킹 김수현과 로코퀸 김지원의 시너지로 꺼진 연애 세포에 불을 붙일 '눈물의 여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눈물의 여왕'은 오는 3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