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이상형=이재욱? "흑발+키 180cm" 과거 발언 '화제'[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2.27 14:0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재욱, 에스파 카리나 /사진=스타뉴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카리나가 과거 언급한 이상형이 화제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 측은 27일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카리나는 데뷔 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 발 크고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다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외모 보단 무조건 성격", "앞뒤 다른 사람이 진짜 싫다. 일 못하는데 착한 사람보다 일 잘하는데 못된 사람이 낫다" 등이라 전했다.

네티즌들은 카리나가 데뷔 전 말했던 이상형이 외적으로 이재욱과 부합하지 않냐는 의견을 내놓으며 서로에 대한 이상형 발언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두 사람을 2세 차이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등에 출연했다. 현재 디즈니+ 새 드라마 '로얄로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지난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해 타이틀곡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등으로 활동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