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강나언, 금수저 아이돌 연습생 변신..장다아와 열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2.29 19:14 / 조회 : 5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나언/사진=티빙 피라미드 게임
배우 강나언이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피라미드 게임'을 시작했다.


29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1회부터 4회가 공개된 가운데, 강나언이 임예림 역으로 주연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나언은 여유로운 집안에 외모와 화제성을 모두 갖춘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으로 첫 등장했다. 강나언은 반 아이들 앞에서 춤과 노래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임예림의 재능과 인기를 보여주며, 계급이 매겨지는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어느 위치를 갖고 있을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강나언은 백하린(장다아 분)을 마주칠 때마다 표정에 변화를 보이는 임예림의 모습을 통해 '피라미드 게임'의 암묵적인 룰을 암시, 긴장감을 드높였다. 여기에 강나언은 '피라미드 게임'을 간파한 성수지(김지연 분)를 호기심 있게 지켜보는 임예림에 몰입, 두 인물이 앞으로 어떤 관계 구도를 이룰지에도 관심을 드높였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는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렸다. 매주 목요일마다 2회씩 총 10회가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