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천사같은 비주얼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3.01 13:43 / 조회 : 2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진스 혜인/사진제공=루이 비통
그룹 뉴진스(NewJeans) 혜인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에서 혜인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의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했다.

화보 속 혜인은 블랙 앤 화이트 그리고 데님이 조화된 루이 비통 24SS 컬렉션과 더불어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사의 날개, 깃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혜인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매혹적인 분위기로 화보를 이끌었다.

image
뉴진스 혜인/사진제공=루이 비통


image
뉴진스 혜인/사진제공=루이 비통



특히 하우스의 상징인 시그니처 모노그램 플라워를 재해석한 LV 모노그램 스타컷을 비롯하여 혁신적인 커팅과 함께 선보이는 'LV 다이아몬드컬렉션'은 혜인 특유의 큰 눈과 도톰한 입술과 어우러져 다이아몬드의 광채,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루이 비통 워치 &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FrancescaAmfitheatrof)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특별한 작품들은 대담함 속 절제된 디자인으로 메종의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image
뉴진스 혜인/사진제공=루이 비통


혜인과 함께한 '보그' 커버, 화보, 패션 필름, 인터뷰 필름은 보그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