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400만" 이도현, 군 복무 중 '파묘' 관객 수에 감격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3.01 19:03 / 조회 : 1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도현 / 사진=이도현 인스타그램
배우 이도현이 '파묘'의 400만 관객 돌파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도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금 군 복무 중이라 직접 인사드리지 못하고 이렇게 글로 인사를 드리게 돼 죄송하다"라며 "관객 수 기사를 접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었는데 눈을 떠보니 400만이라니"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묘'의 300만 돌파 사진과 함께 셀카를 찍은 이도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도현은 손가락으로 '3'을 만들며 300만 돌파를 기념했다. 그러나 '파묘'는 300만 관객을 돌파한 지 단 이틀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이도현은 "앞으로 어디까지 올라갈진 모르겠지만, 많은 팬분과 관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재는 군인 임동현으로서, 내년엔 배우 이도현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과 함께 직접 뵙고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겠다. 영화 '파묘'를 사랑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도현은 "꽃샘추위가 시작된 것 같은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400만 관객을 돌파한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역대 오컬트 영화 최고 오프닝, 2024년 최고 흥행작 등 각종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도현은 '파묘'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알렸다. 그는 화림(김고은 분)과 함께 다니는 신예 무속인 봉길 역으로 분해 신들린 열연을 펼쳤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