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에이티즈 홍중과 첫 입맞춤..폭발적 음악적 케미 예고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3.02 11:30 / 조회 : 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청하, 에이티즈 홍중/사진=모어비전
가수 청하가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청하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두 번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 'EENIE MEENIE'의 피처링 아티스트는 에이티즈 홍중으로 밝혀졌다. 청하와 홍중은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두 아티스트만의 강렬한 포스가 어우러져 음악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청하는 그동안 창모, 비, 폴킴, 덴마크 출신 뮤지션 크리스토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에이티즈 홍중과 첫 협업을 성사한 만큼 청하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가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수록곡 'I'm Ready' 두 곡이 수록됐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