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4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이후 약 1년 만이다.
드리핀은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했다.
드리핀은 '세븐 신스'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 미국 그래미(GRAMMYS)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K팝 보이그룹 톱 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선정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멤버 전원 센터급의 화려한 비주얼과 가창력,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팀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드리핀의 컴백이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