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봄 맞이 최대 혜택 '하프세일절' 개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03.11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o 15일까지 봄 시즌 맞아 전체 입점 브랜드와 추가 할인 돌입

o '재미로 보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및 결과에 따른 맞춤형 패션 아이템 제안


o 할인쿠폰, 적립금 이벤트, 결제 수단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전체 입점 브랜드와 함께하는 '하프세일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하프세일절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색의 봄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미로 보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LF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맞춤형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강화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친구 3명에게 공유한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의 적립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팩과 단독 상품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카카오페이를 활용해 결제하면 최대 7천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혜택을 활용할 시 최대 8만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날마다 다섯가지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도전! 오늘만 최저가' 코너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그동안 눈여겨본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절 특가' 코너도 마련됐다.

LF 하프클럽 온사이트마케팅 백만석 팀장은 "한 달에 한 번, 가장 큰 혜택을 모아 진행하는 '하프세일절'이 이달에는 봄을 맞는 3월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오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