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과 열애설' 한소희, '환승연애' 의혹에 불쾌 "애인 있는 사람 관심無" [전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3.15 1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소희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레이어20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파트1'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경성크리처' 파트1은 2023년 12월 22일, 파트2는 2024년 1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2023.12.19 /사진=김창현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설로 인해 '환승연애' 의혹에 휘말리자 불쾌감을 드러냈다.

15일 한소희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한소희는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를 언급하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내 인생에는 없다. 나도 재밌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이 목격담이 나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류준열 소속사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이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소희 소속사도 "한소희가 현재 하와이에 체류 중인 건 맞다"면서도 "개인 휴가고, 친한 친구들과 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류준열과 목격담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며 알렸다.

두 사람의 열애설 이후 류준열의 '환승연애' 의혹이 등장했다. 류준열은 지난 2017년 혜리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지난해 11월 이별 소식을 전했다. 이별 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새로운 이성과 열애설이 불거졌다는 점에서 류준열이 혜리와 소원해진 사이 한소희와 관계가 발전된 것이 아니냐는 '환승' 의혹이 제기된 것. 그러나 한소희가 이 같은 의혹을 직접 반박한 상태다.

다음은 한소희 글 전문

지금 이 상황을 설명해봐.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