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I Like The Way' MV 티저 공개..카타르시스 선사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4.17 0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우진/사진=KMR
가수 김우진이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17일 0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와 김우진의 공식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에 미니 3집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더 웨이'(I Like The W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우진은 창고로 보이는 공간에서 얼굴 없는 인물과 대면한다. 이내 자동차 위에서 자유롭게 베이스를 연주하는 김우진의 모습이 빠르게 지나간다. 김우진이 복면 쓴 남자를 뒤로 한 채 앞으로 걸어 나오는 순간, 주변이 폭발하며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긴다.

'아이 라이크 더 웨이'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펑키한 기타 사운드에 김우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K-POP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에 참여했고, 김우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녹였다.

미니 3집 '아이 라이크 더 웨이'는 김우진이 커스터메이드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김우진의 당찬 출사표가 담겼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 가능한 김우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우진의 미니 3집 '아이 라이크 더 웨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