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 뜬다..NCT DREAM, 세 번째 월드 투어 화려한 포문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5.02 1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드디어 고척돔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NCT DREAM은 5월 2~4일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대장정의 첫 걸음을 힘차게 내딛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발매한 앨범 'DREAM( )SCAPE'의 타이틀을 이어가는 만큼 앨범에 수록된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한 편의 대서사시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VCR, 화려한 무대 연출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공연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서울 콘서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5월 3~4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또한 NCT DREAM은 앨범 'DREAM( )SCAPE'로 지난 1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4월 28~29일 이틀 연속 1위는 물론 주간 해외 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매서운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앨범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첫 번째 여정을 그린 앨범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공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NCT DREAM은 서울 공연에 이어 5월 11~12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 in JAPAN'을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