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뉴욕 한 달 살기 비용은? 이찬원과 상상 초월 랜선 여행[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5.06 07: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흥미진진 상상 초월 '세계 한 달 살기 특집'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5월 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흥미진진 호기심 유발하는 랜선 여행의 세계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일 년 내내 반짝이는 메가시티 뉴욕. 키치하고 쾌적한 숙소에 화려한 루프탑이 구비된 숙소에서의 한 달 살기 비용에 대해 출연자들의 예상 비용이 오고 가는데 이찬원은 "나 이찬원 750"이라며 확신에 찬 목소리로 답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낭만의 도시 파리. 파리 중심지 1구 살이의 매력적인 영상이 공개됐다. 모든 관광지가 도보 10컷으로 접근성이 좋고 명품 쇼핑까지 최적의 1구에 출연자들은 매력을 느꼈다.

image



안전과 낭만 모두 갖춘 숙소에 문을 열고 들어가는 현지 톡파원의 영상을 본 이찬원은 "와~ 저걸 열어서 꺼냈어"라고 하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이끌었다.

현지 톡파원 찐 자취생이 마트에서 전하는 알뜰한 생활팁과 한식당의 정보에 K-노래방에서 열정적으로 한국 노래에 푹 빠진 모습을 본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깔깔대며 흥분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안겼다.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