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오는 8월 일본·9월 서울 팬미팅 개최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5.10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재욱이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오는 28일 공개. 2024.02.26 /사진=김창현


배우 이재욱이 2024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10일 씨제스 스튜디오는 "배우 이재욱이 오는 8월과 9월 각각 일본과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만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재욱은 앞서 지난해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를 성료,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굳건히 다진 바. 이재욱의 팬미팅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재욱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대체 불가 열연을 보여준 것은 물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촬영까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선보였던 상황. 배우로서 '본업 열일'을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이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본업 외 모습에 기대를 표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노래는 물론, 다양한 게임과 토크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팬미팅을 찾은 팬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던 이재욱. 팬들의 기대 속에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한 이재욱이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재욱 팬미팅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