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김수현 前 매니저 손잡고 새 출발?.."전속계약, 긍정 논의 중" [공식]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4.05.10 1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문가영이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PPINES, 이하 '2023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한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강다니엘,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MC를 맡았다. 2023.12.14 /사진=이동훈
배우 문가영이 김수현 전 매니저와 손잡고 새 출발에 나설까.

신효정 대표는 10일 오후 스타뉴스에 "문가영과 최근 전속계약과 관련한 미팅을 가진 게 맞다. 현재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상황으로, 아직 확정된 건 없다"라고 밝혔다.


신 대표는 키이스트, 파트너즈파크 등을 거친 업계 베테랑. 과거 배용준, 임수정, 김수현, 한예슬 등 다수 톱스타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문가영은 지난달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밝힌 상황. FA(자유계약) 시장 대어로 떠오르며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 바, 새 회사를 설립하는 신효정 대표와 함께 제2막을 맞이할지 주목된다.

문가영은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 이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여신강림' '사랑의 이해' 등에 출연하며 톱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